상단 메뉴 닫기
상단 메뉴 열기

할렐루야교회

모바일 닫기

선교와사역

Transform World(세계변혁운동)

변혁은 이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입니다.
세계 변혁 운동(Transform World Movement)은 21세기운동(A.D. 2000 & Beyond Movement)을 발전적으로 평가하고 새 시대의 부르심을 확인하기 위하여 2001년을 기점으로 2003년 5월 각국으로부터 120여 하나님의 일꾼들이 한국(할렐루야교회)에 모이기까지 전세계 3백도시, 8천여명의 기독교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행한 세계 여론조사(World Inquiry)의 결과 태동한 운동입니다.
세계 여론조사를 통해 21세기에 주께서 원하시는 교회의 사명은 변혁(transformation)이라는 결론에 도달하였습니다.

변혁운동의 비전은 성경말씀 위에 기초한 교회를 비롯한 사회 문화 영역의 건강한 변화를 통한 하나님 나라의 구현에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007년 1월에 Transformation Conference가 18,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8일간 열렸고, 10월에는 중보기도, 교회변혁, 표본교회, 교육, 청년, 문화예술, 도시변혁, 기업/일터교회, 표본도시, 연구, IT와 지식경영, 평화통일, 청소년, 여성, 가정, 복지, 정치, 미디어 등의 18개 영영그룹(sphere groups)으로 나뉘어 변혁한국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할렐루야교회는 변혁팀을 통해 교회 안팎의 변혁을 추진하고 있고 변혁 운동은 지역과 전국 그리고 세계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것을 중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