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닫기
상단 메뉴 열기

할렐루야교회

모바일 닫기

환영합니다

할렐루야교회 소개
(OUR STORY)

교회정문

할렐루야교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있으며, 1980년 창립 이래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교회의 다양성을 인정하며, 주님의 모든 교회와 하나 되어 한국교회의 일치와 연합을 추구하는 교회입니다.

할렐루야교회의 사명은 예수님의 말씀 사역, 치유 사역, 구제 사역, 사람들을 제자로 세우시는 양육 사역,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신 선교사역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입니다. 또한 역동적인 예배와 하나 되는 교제, 변화되는 훈련, 열매 맺는 사역, 열정적인 선교의 비전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계속 나아가고 있습니다.

할렐루야교회는 자녀 세대에서부터 새벽이슬과 같은 청년, 그리고 모든 성도가 함께 울고 웃으며 함께 찬양하고, 민족을 위해 울부짖을 것이며, 열방을 위해 하나님께서 새롭게 이루실 사역들을 비전의 눈으로 바라볼 것입니다.
아버지 세대가 꿈을 꾸며, 청년 세대가 환상을 보며, 자녀 세대의 예언을 통하여 3세대가 하나 되어 킹덤 미션(Kingdom Mission)의 비전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의 큰 그림을 그리며 예수님의 사랑의 빛을 온 세상에 비추는 섬김 공동체로서 온 교회가 함께 주님의 축복이 되고 싶습니다.

할렐루야교회는 연합의 도구로써 지역사회와 한국교회를 섬길 것입니다. 다민족 공동체와 하나 되어 북한과 북방, 그리고 아시아와 세계 선교를 꿈꾸며, 온 땅에 흩어진 디아스포라(Diaspora) 공동체, 그리고 세계 교회와 하나 되는 하나님 나라의 위대한 꿈을 꾸며 온 맘 다해 섬길 것입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감사 드리며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존재목적

할렐루야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드높임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 존재한다.
We exist to glorify God by exalting Jesus Christ.

HALLELUJAH MISSION STATEMENT

담임목사 소개

맑고 깨끗한 영성의 소유자
김승욱 목사님은…

할렐루야교회 3대 담임목사인 김승욱 목사는 한국어와 영어를 불편 없이 구사하는 글로벌리더쉽을 가지고 계신 목회자입니다. 한국교회의 영성을 이어받고 미국의 정통 복음주의 신학교에서 영성과 목회리더쉽을 훈련한 목회자입니다. 할렐루야교회가 한 교회의 울타리를 넘어 나라와 민족, 세계를 이끄는 새로운 사명을 감당하기에 충분한 영성과 도덕성, 비전과 리더쉽을 겸비한 목회자로서 할렐루야교회가 연합의 도구로서 영적인 웅비와 믿음의 도약을 이끌어오고 계십니다.

김승욱 목사는 1964년 서울에서 태어나 74년 가족과 함께 도미, 바사르대학(Vassar College)에서 역사학을 전공하셨고 비블리컬신학교(Biblical Theologica Seminary)에서 목회학 석사와 신학 석사 학위를 받으셨습니다. 이후 퀸즈장로교회 교육전도사(1987~1992)를 거쳐 데이비스 한인교회 담임목사(1992~1999), 필라델피아 한인연합교회 담임목사(1999~2004)로 사역하셨습니다. 미국 이민 1세대와 다음 세대를 묶어주는 이민 사회 차세대 목회자로서 캘리포니아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담임목사(2004 -2010)로 사역하시다가 2010년 지역사회와 민족과 세계를 섬길 수 있는 할렐루야교회 3대 담임목사로 부임하셔서 현재까지 사역하고 계십니다.

할렐루야교회 주요사역

예배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살아있는 예배를 드리는 교회!
구원의 감격과 감사, 기쁨이 넘치는 역동적인 예배!

할렐루야교회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신령과 진정으로 드려지는 예배, 하나님과 참 만남이 있는 살아있는 예배,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며 기뻐하고 감사와 감격이 넘치는 예배, 성도들이 훈련된 제자로 성숙하면서 변화의 과정을 체험하는 예배, 이웃을 향한 사랑을 실천하고 복음의 증인이 되기를 결단하는 예배,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금과 빛을 역할을 헌신하는 예배를 실현하는 하나님과 만나는 기쁨과 감동의 축제로 예배드리는 예배공동체입니다.

연합의 도구

원코리아 청년수련회

원코리아청년수련회는 South Korea 청년, North Korea 청년, Diaspora Korea 청년이 하나의 One Korea 청년으로 협력하여 한민족에게 부어 주신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세계선교를 감당하기 위한 사역입니다.

원코리아 청년 수련회의 비전

  1. 한국 청년들과 디아스포라 청년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명 확인
  2. 한국 청년들과 디아스포라 청년들이 함께 이루어 가는 하나님 나라 완성
  3. 한국 청년들과 디아스포라 청년들이 함께 통일을 이루어 살아가는 삶의 모형 제시